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사하구를 획기적으로 변화 발전시키겠습니다”

기사승인 2024.03.07  13:39:00

공유
default_news_ad1

- 최인호 의원, 9일 선거사무소 개소

김민기 국회 국토교통위원장 참석해 눈길

최인호 국회의원(부산 사하갑)이 오는 9일 오후 3시 지역구인 부산 사하구 하단오거리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개최한다.

▲ (사진=최인호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부산 사하갑 국회의원 후보로 단수 공천된 최인호 의원은 이날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한다.

최인호 의원은 개소식에서 지난 8년간의 사하구 발전 성과와 향후 발전 전략을 설명하고, 대한민국 정치에 관한 비전을 제시할 전망이다. 특히 이날 개소식에는 21대 국회 국토교통위원장인 김민기 의원(경기 용인시을) 등이 주요 내빈으로 참석한다.

최인호 의원은 “‘사하 사람 최인호’가 주민들께 약속드렸던 ‘사하예산 3조 시대’를 이뤄냈다”며 “사하에는 아직 BuTX (차세대 부산형 급행철도) 하단역 유치와 제2대티터널, 하단-녹산선 등 교통 혁신을 위한 사업들과 도심개발을 위한 신평역 기지창 이전 및 공원 조성, 재개발·재건축 등 굵직한 사업들이 남아있다. 일 잘하는 최인호가 힘 있는 국토위원장이 되어서 반드시 해결하겠다. 또 한번 획기적인 사하발전으로 보답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최인호 의원은 지난 2월 ‘21대 국회 법안통과율 전국 1위’의원으로 선정됐고, 또 ‘8년 연속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도 선정됐다. 이와 함께 각종 여론조사에서도 높은 의정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양병철 기자 bcyang2002@hanmail.net

<저작권자 © 시민사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