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배우 정희태, 따뜻한 하루 연탄 봉사 참여

기사승인 2022.12.26  15:20:37

공유
default_news_ad1

- 배우 정다은, 연제형, 임지호도 함께 구슬땀…연탄 2500장 전달

사단법인 따뜻한 하루는 배우 정희태가 따뜻한 하루와 함께 연탄 봉사활동에 참여했다고 23일 밝혔다.

▲ 배우 정희태, 정다은, 연제형, 임지호, 자원봉사자들이 연탄 봉사를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정희태는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양철 회장(이성민 분)의 이항재 비서실장으로 활약하는 배우로, 과천 꿀벌마을에서 30여명의 봉사자들과 같은 소속사 배우인 정다은, 연제형, 임지호와 2500장 연탄을 전달했다.

정희태는 “소속사 후배 배우들과 함께 연탄 봉사를 실천할 수 있어 더욱 뜻 깊었다”며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연탄을 날랐고, 조금이나마 우리 어르신들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다은도 “평소 연탄 봉사에 관심이 있었는데, 이렇게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기쁘고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정희태와 정다은은 지난해 따뜻한 하루 나눔지기로 위촉된 이후 생리대 나눔, 설날 떡만두 나눔 등 다양한 나눔 행사에 참여해 왔다. 정희태는 ‘재벌집 막내아들’ 이후 차기작 촬영에 한창이며, 정다은은 개봉 예정인 영화 ‘달짝지근해’에서 유해진, 김희선, 차인표, 진선규, 한선화 배우와 함께 주연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따뜻한 하루는 외교통상부 소관 비영리 법인으로 서울특별시 허가를 받은 NGO단체다. 많은 캠페인과 프로젝트를 통해 삶의 벼랑 끝에 있는 국내와 해외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있으며, 매일 한 통의 감동편지로 많은 분의 마음을 위로하는 단체다.

김대영 기자

<저작권자 © 시민사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